인사말

학술대회 안내

Will be updated

 

인사말

대한이식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대한이식학회 20 춘계학술대회가 2024 3 29()부터 30()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됩니다.

대한이식학회 춘계학술대회는 전통적으로 장기이식 분야에 새로이 참여하게 되는 의료인을 포함한 회원들의 교육 세션을 다양하게 준비해 왔습니다. 2024년도 춘계학술대회는 기초, 임상과 장기이식 정책 세션으로 크게 구분하여 분야별로 중요도와 시급성을 위주로 선정된 다양한 연제가 준비되었습니다. 아울러 대한이식학회 학술지의 ESCI 등재를 목표로 질적인 발전을 위한 리뷰어 인증교육이 2021 이후 계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정책 세션에서는 장기의 기계 관류와 고위험환자에 대한 다학제적 접근 심장 배분상의 문제 등을 심도있게 다루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젊은 이식 의료인들이 만나서 교류할 있는 리셉션도 개최됩니다.

예년과 같이 심장, 폐, 간 및 신장 다양한 장기 이식에 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심포지엄이 준비되어 있고, 코디네이터 세션도 열리게 됩니다. 포스터 발표의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포스터 발표를 통한 연구자와 의료진의 성과를 나눌 있는 기회를 확대하였습니다.

이번 대한이식학회 춘계학술대회는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다양하고 충실하게 준비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신 학술, 기획, 편집, 교육 윤리 위원회 위원장들과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많은 대한이식학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활발한 학술 교류의 장이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경석

대한이식학회 회장

Sign_

황 신

대한이식학회 이사장

Will be updated